보도자료 전문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로고
신선한 비타민 ‘비타데이’로 우리아이 뇌를 깨워주세요
2013년 10월 25일 11시28분
신개념 비타민워터 비타데이의 특허기술 원리 영상
비타데이가 SKY명문대 탐방단 미래 꿈나무를 응원한다.
비타데이가 SKY명문대 탐방단 미래 꿈나무를 응원한다.
(사진제공: 비아이에스인터내셔널)
고해상도 사진보기 »
㈜비아이에스인터내셔널(www.vitaday.co.kr)은 조선일보 계열사인 조선에듀케이션이 주최하는 ‘SKY명문대 탐방단’ 참여학생 전원에게 비타민워터 ‘비타데이’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전국 70여명의 초·중·고 학생들이 서울대·연세대·고려대 재학생 멘토와 함께 1박2일 동안 함께하며 밀도 높은 멘토링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특히 전공 정보, 진학 정보 등 생생한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성장기 두뇌성장발달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A, C, E’

뇌의 성장발달에는 여러가지 중요 요인이 있지만 특히 두뇌를 자극시켜 머리회전을 빠르게 하고 기억력을 강화시키는 영양소가 들어 있는 음식을 선택하여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뇌의 사용이 많은 청소년기에는 뇌의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여러가지 요소 중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E 등 이 함유된 음식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른 등교시간과 밤 늦게까지 학원 등 바쁜 아이들에게 매끼 영양소를 갖춰 먹기란 쉽지않은 일. 신개념 비타민워터 ‘비타데이’는 물을 마시듯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학업에 바쁜 학생들이 일상에서 쉽게 비타민을 섭취하기에 좋으며, 비타민C가 하루 섭취권장량을 100% 충족하는 양이 함유되어 있어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주는 건강 음료이다.

‘비타데이’의 비타민 함량이 높을 수밖에 없는 이유는 제품 상단의 컬러 ‘듀얼 캡’을 돌리면 비타민 고농축원액이 흘러나와 물과 섞여 마시기 직전에 처음 영양 그대로의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비타민은 특성상 빛, 열, 산소, 수분 등 외부환경에 노출되면 시간의 경과에 따라 영양이 파괴되기 때문에 기존 비타민워터들과 달리 물과 비타민농축원액을 분리하여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문의: 02-596-8484
뉴스출처: 비아이에스인터내셔널